정원 꾸미기-네이처플레이스

안녕하세요~  네이처플레이스입니다^^

 

오늘은 바람이 엄청 부는 날입니다... 그나마 구름이 많아서 뜨겁진 않아요~

시원하게 소나기 한번 내렸음 좋겠네요.

 

오늘은 토분과 정원 꾸미기에 대해 얘기해볼까요?

토분과 정원 꾸미기는 뗄래야 뗄수가 없는 관계인거 같아요

왜냐?  제가 토분을 판매하고 있어서가 아니라 토분과 정원은 엄청 잘 어울리는 조합이거든요 ㅋㅋ

나만의 예쁜 정원 꾸미기라는 로망이 있는 저는 토분과 그린그린한 식물들로 이뤄진 정원을

가져보는게 로망이랍니다^^

 

허브향이 솔솔~ 풍기는 정원에 테이블과 작은 의자를 가져다두고 

바람을 만끽하고 있으면 정말 힐링이 절로 되겠지요? 아~~  상상만 해도 행복하네요^^

그래서 전 정원 꾸미기 예행연습을 한번 해 봤어요~

일단 라벤다를 구매해서 예쁜 토분에 심어보기로 했죵^^

라벤다 모종이 넘나 큰게 와서 토분 5개에 나눠서 심었어요

라벤다 향이 솔솔~~ 너무 향긋합니다~

이쯤이면 정원 꾸미기 예행연습에 첫발을 내 딛었나요?

정원 꾸미기 예행연습에 라벤다만 있을순 없지요~~

커다란 대형토분에 해를 충분히 받으면 색이 엄청 예뻐지는 오색마삭도 심고

추위와 더위에 강한 남천도 심고, 봄에 예쁜꽃이 피는 철쭉도 심어보고

요즘 한창 꽃이 예쁜 꽃댕강도 심고^^

작은 사각토분이나 특이한 모양의 토분에 고사리 종류도 심어서 그늘에 자리잡아 주고~~

고사리도 수많은 종류가 있어, 언뜻봐선 고사리로 보이지 않는 것돌도 많더라구요^^

생각만으로도 이미 나만의 정원 꾸미기가 완성되었습니다... ㅋㅋㅋ

 

토분과 함께라면 나만의 정원 꾸미기도 어렵지 않네요....

 

정원을 꾸밀 예정이 있다거나, 옥상정원을 가꿀 예정이라면 토분과 함께해 보세요~

어떤 식물도 돋보이게 해 줄 토분과 함께라면 정원 꾸미기 어렵지 않습니다^^

정원 꾸미기에 대형토분이 빠질수 없지요?

다음달 중순에 60cm이상의 대형토분이 입고될 예정이니, 대형토분을 찾으신다면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~

 

 

 

 

*전화주문 : 070-4233-9689

*인터넷쇼핑몰 :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natureplace

 

네이처플레이스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[네이처플레이스 공식쇼핑몰]돌담토분,토분,대형토분,토기화분,빈티지토분,인테리어화분,대형화분

smartstore.naver.com

*네이처플레이스 매장 : 전남 나주시 석전2길 18-16, 1층 (광주전남 혁신도시내)

사업자 정보 표시
네이처플레이스 | 박정근 | 전남 나주시 석전2길 18-16, 1층(빛가람동) 광주전남혁신도시내 | 사업자 등록번호 : 766-31-01141 | TEL : 070-4233-9689 | Mail : natureplace@naver.com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2-전남나주-0206호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TAGS.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