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쁜 화분 토분 파는곳

안녕하세요~  네이처플레이스입니다^^

 

추석이 지나고, 태풍이 또 올라오고 있다는 소식에 농사지으시는 분들 걱정이 앞서네요..

가을이면 곡식들이 뜨거운 햇살을 받고 알알이 익어야할 시기인데, 비가 많이 오면.... 

태풍이 아무 피해없이 지나가면 좋겠네요

 

오늘은 예쁜 화분 토분 파는곳을 소개해드릴께요~

네~  바로 네이처플레이스입니다~

네이처플레이스가 바로 예쁜 화분 토분 파는곳인데요, 토분은 그냥 바라만 봐도 예쁘지요?

그냥 봐도 예쁜 토분이지만 토분에 초록이가 함께한다면 훨씬 더 예쁘답니다^^

예쁜 화분 토분 파는곳인 네이처플레이스 매장엔 토분과 초록이들이 같이 자리하고 있으니 언제든 구경하러 오세요^^

 

그냥 봐도 예쁜 토분이지만, 초록이들과 함께하니 더욱 더 예쁘지요?

네~  예쁜 화분 토분 파는곳.... 네이처플레이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토분들이지만, 너무~ 예쁘네요 ㅋㅋ

 

토분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화분인데요

토분의 특징인 이끼와 백화현상 때문에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지만,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시더라구요

자연스러움이 매력인 토분은 야외에서 함께하면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반겨주시지만

실내에서는 좀 꺼리는 분들이 많아요... 

 

토분의 매력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수가 없으니 조심하세요~  ㅋㅋ

항상 토분과 생활하는 저는 토분의 매력에 푹~ 빠져있네요^^

 

내일 새로운 대형토분이 입고됩니다~  과연 어떤 아이들이 들어올지 기대가 너무 큰데요

매장에서는 바로 보실수 있지만, 여러분이 인터넷쇼핑몰에서 보시려면 시간이 조금 필요할듯해요

사진도 찍어야하고, 인터넷으로 올려야하고.... 준비기간이 조금 필요할듯요^^

 

예쁜 화분 토분 파는곳..... 잊지마세요^^

 

 

 

 

*전화주문 : 070-4233-9689

*인터넷쇼핑몰 :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natureplace

 

네이처플레이스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[네이처플레이스 공식쇼핑몰]돌담토분,토분,대형토분,토기화분,빈티지토분,인테리어화분,대형화분

smartstore.naver.com

*네이처플레이스 매장 : 전남 나주시 석전2길 18-16, 1층 (광주전남 혁신도시내)

 

 

 

사업자 정보 표시
네이처플레이스 | 박정근 | 전남 나주시 석전2길 18-16, 1층(빛가람동) 광주전남혁신도시내 | 사업자 등록번호 : 766-31-01141 | TEL : 070-4233-9689 | Mail : natureplace@naver.com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2-전남나주-0206호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TAGS.

Comments